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

커널(링거스) : 여자 성기를 입으로 핥으며 애무하는 행위. 커닐, 커니라고도 함.

주로 엉덩이 마사지를 하면서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아래로 꺾는 것을 일컬음.

기타 성매매 업소, 다방에도 먹자가 있으며, 지방에는 룸에도 먹자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월세를 명시, 요구하지 않을 경우 대부분 출근압박 및 결근비가 있다. 미리 피하려면 조심하자.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립카페) [건대-스파클](립카페) [부천-귀족](키스방) [수원-오사카](립카페) [선릉-잎사귀](립카페) [목동-딸기]

뽄찌,뽀찌 : 수수료, 찡을 뜻하는 언어로 영업진이 가져가는 중간 마진 수입을 얘기한다.

홀복 : 성노동 여성들이 노동 시에 입는 '여성스러운' 옷. 행사가 있을 때 여자 연예인들이 입는 치마나 드레스 같은 걸 생각하면 된다. 요즘에는 블라우스 등의 오피스룩이나 테니스 스커트도 유행하고 있다.

실장 : 업소를 총관리하는 지배인격 직원. 핸플계에서는 https://www.handple.biz 통상적으로 실질적 업주가 실장을 맡는 경우도 많음. 이럴 경우 업주는 이름만 빌려준 케이스가 많다.

사우나를 개조한곳? 으로 여러명이서 갈수있다는 장점 사우나에서 씻고 전문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마지막에 이쁜언니가 들어와서 립서비스 해주는 풀코스      공사&작업

이웃추가 이 블로그  핸플사이트 [성인]밤문화 상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장타 :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도 발사가 잘 안 되는 케이스를 말함. https://www.handple.biz 아가씨들이 제일 싫어하는 유형임. 반대말은 토끼.

(립카페) [강남-삼만발] [강남/신논현](립카페) [강남-뉴욕힐](키스방) [강남-도로시](립카페) [부천-디스코]

원플러스원 https://www.handple.biz : 시작과 마지막 단계에 각각 다른 아가씨가 스페셜해 주는 서비스.

아가씨가 가그린을 입에 물고서 그 부분을 오랄로 해 주는 서비스. 그 부분이 화끈거리면서 상당한 느낌을 준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

Leave a Reply

Gravatar